이벤트

무사시닛타 상점회에서는 각양각색인 행사나 이벤트를 일년을 통해서 개최, 참가하고 있습니다. 꼭, 한번 즐겨 주십시오.

~축제 및 이벤트의 소개~


●제1회 무사시닛타 무사 퍼레이드 <2016년1월31일(일)> 올해 제1회 째의 『무사 퍼레이드』입니다. 스스로 만든 갑주를 몸에 걸치고, 10대에서 80대까지 여성이나 외국인도 “무사”이 되어서 참가하는 도쿄에서 처음의 사무라이 이벤트입니다.



●「달구경 콘서트」 <2015년9월23일(수)>

중추의 명월을 구경하면서 화악기의 연주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당일은 와다이코체험 교실도 개최합니다



●「야구치남 납량 윤무 대회」 <매년 8월>

히카와 신사 경내에서 성대하게 행하여지는 도큐 다마가와선 연선의 여름을 꼭 묶는 윤무 대회입니다. 회장에서는 윤무의 기타, 이벤트도 다채롭게 꽉 짜여짐입니다.



● 「무사시닛타 조이노미 페스티벌」

2014년에 스타트한 새로운 이벤트입니다. 제1회는 7월, 11월에는 2회째를 개최했습니다. 20점이상의 점포가 소중한 구르메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개최월의 2일간에 약1000명이상의 고객에게 참가해 받았습니다.  *상세한 것은 이쪽으로부터



●「다마가와 칠복신젯날」 <매월 제1일요일>

2014년에 도쿄에서 가장 새로운 칠복신 『다마가와 칠복신』이 탄생했습니다. 당일은 다마가와 칠복신메구리나 닛타 신사 주변에서 젯날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상점회가 맛있는 구르메의 가게나 큰 길 기예, 음악의 라이브 이벤트를 비롯해, 요요낚시나 게임 등 즐거운 포장마차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상세한 것은 이쪽으로부터

●「이십일세기벚꽃축제」 <3월 개최>

야구치·시모마루코지구의 심볼 「이십일세기벚나무」의 밑, 다마가와 가스 다리녹지에서 개최되는 축제입니다. 제4회째가 되는 올해는 3월29일(일)이 우천 때문에, 오타 구민 플라자에서 행하여졌습니다. 무사시닛타 상점회는 이벤트 부스에 출전, 많은 방문자쪽에 다마가와 칠복신젯날의 소개를 했습니다.



●「히카와 신사 예대제」 <격년에 8월 개최>

용장한 신 가마가 마을 내를 줄지어 행진합니다. 당일은 어린이 신 가마와 축제때의 장식한 수레도 보여 주어 어른에게서 어린이까지 참가할 수 있는 축제입니다.

●「닛타축제」 <매년 10월의 제3일요일>

작년으로 35회째가 되었습니다. 협찬점에서 쇼핑을 하면 받을 수 있는 스탬프가 3개 늘면 상품 등이 맞는 추첨회에 참가해 줄 수 있는 스탬프 랠리가 대인기입니다. 닛타 신사 경내 및 주변에서의 이벤트 스테이지, 상점회의 점포가 분점의 모의점, 모찌츠키, 물산전, 선물, 게임 등도 있어, 가족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