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마가와 칠복신젯날

2014년1월에 도쿄에서 가장 새로운 칠복신으로서 야구치·시모마루코지역에 『다마가와 칠복신』이 탄생했습니다. 다마가와 칠복신순방의 기점이 되는 닛타 신사 주변에서 매월 제1 일요일에 개최하고 있는 것이 다마가와 칠복신젯날입니다. 상점회가 맛있는 구르메의 가게, 요요낚시나 게임 등 즐거운 포장마차나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신년 다마가와 칠복신메구리」 2016년1월의 「다마가와 칠복신젯날」스케쥴의 알림

탄생해서 3년째를 맞이하는 장인의 거리 『다마가와 칠복신』을 참배하지 않겠습니까? 다마가와 칠복신은, 지금, 화제의 「시타마치 로켓」 (쓰쿠다 제작소)의 촬영지가 된 거리의 칠복신입니다. 1월1일(금)∼4일(월)은, 칠복신순방의 참배자 (주인색지¥1, 000을 매상쪽)에 “제주”과 “팥죽”이 대접됩니다. 또, 1월4일(월)은, 다마가와 칠복신 가이드 딸린 투어도 행하여집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접수하고, 7∼10명정도로 수시 출발합니다. 예약해 받지 않아서 괜찮으므로 접수시간내에 방문해 주세요. 당일은 「큰 길 기예」도 볼 수 있습니다.

1월은 10일(일)과 31일(일)에 다마가와 칠복신 『젯날』을 개최하겠습니다. 많은 모의점도 출점합니다. 더욱 31일(일)은, 무사시닛타 상점회의 『신춘축제』도 개최되어, 올해 제1회 째의 『무사 퍼레이드』가 행하여집니다. 스스로 만든 갑주를 몸에 걸치고, 10대에서 80대까지 여성이나 외국인도 “무사”이 되어서 참가하는 도쿄에서 처음의 사무라이 이벤트입니다.





●2015/5/3
*이미지를 클릭하면 큰 이미지로 볼 수 있습니다.
  

    

   

   


〈계간지·ennichi〉

계절마다의 이벤트나 「무사시닛타」부근 일대의 성황을 전하는 정보지입니다. 해 4회 발행하고 있습니다.

            
       PDF版はこちらからダウンロードできます(ennichi_2014WINTER.pdf)




<하마야>발상의 닛타 신사에서 스타트해서 유서깊은 야구치·시모마루코·다마가와 주변을 도는 「다마가와 칠복신순방」입니다. 소요시간은 약1시간 20분. 이 거리의 역사에 생각하면서 니이나소의 칠복신으로 운이 트임 기원은 어떻습니까??


    

  



PDF(일본어 팸플릿)(TAMAGAWAShichifukujin_MAP.pdf)